미국 고등학교 추억 남기기-Marching Band ver.

2023. 7. 8. 19:02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욥!
제가 오늘은 미국 고등학교 블로그를 남기려고 해요. 우선 제가 학교에서 마칭밴드(Marching Band)의 멤버인데요! 미국에서는 마칭밴드가 학교마다 있을 때가 있는데요. 학교에서 악기를 연주하면서 공연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우리 학교 Woodbridge Highschool이 California에서 가장 탑 marching band를 대표하고 있어요.

내년에는 Florida로 가서 공연한다니 기대되네요!!

제 마칭 밴드 경험을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_^

마칭밴드를 하면 거의 5~6달 동안 매일 새벽 7:30마다 일어나서 연습이 있어요;; 너무 피곤해요ㅜㅜ
제 경험을 우선 짧게 설명드리자면 저는 솔직히 너무너무 힘들고 체력도 많이 떨어지고 피곤하긴 했는데 그래도 너무 좋은 추억들을 친구들과 쌓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새로운 경험도 많이 해보고 주변 친구들한테 많은 걸 배운 거 같아요!!

여기는 제가 처음으로 들어가서 Football game 밴드를 참석했던 날이에요. 학교에서 Football Game 마다 마칭밴드가 가서 연주하면서 응원하는 거예요.

우리 학교 마칭밴드 유니폼이에요! 음.. 별로 마음에 들진 않지만 그래도 football game이랑 competition이 있을 때마다 입어야 해요ㅠㅠ

금요일마다 Football Game 경기가 있는데요! 학생들이 주로 경기 끝나고 In N Out burger에 와서 파티해여 ㅋㅋㅋㅋ 거의 12시 넘어서 있을 때도 있어요-0-

위에 보이시는 사진은 수요일마다 하는 연습인데요,,, 하,,, 너무 힘들어요ㅠㅠ 밤까지 진행되는 연습이에여ㅠㅠ 계속 반복하고 잘못 틀리면 쌤한테 혼나요ㅠㅠㅠ
마칭밴드 하면서 제일 힘든 게,, 하루라도 연습 빠지거나 아파서 게임 공연에 참석을 못하면 바로 점수 많이 깎여요ㅠㅠ (거의 100점ㄷㄷ)

이건 또 Football game 중간에 있었던 밴드 공연이에요!! 다른 학교 공연 하는 것도 볼 수 있어서 재밌어요.

오오! 이제 Football game 시즌이 끝나고 나면 마칭밴드 경기가 시작돼요! 토요일마다 다른 학교랑 공연경기 같은 거 하는 건데요. 높은 점수받으면 상도 타고 매달도 받아요!!

토요일마다 있는 경기는 다른 학교를 가야 돼서 버스 타고 가요!


오늘 블로그는 여기까지—!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


EXTRA:
우리 학교 뮤직 웹 페이지예요!
https://www.whs-music.org/whs-gallery/#format-entertainment-corps